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쌍둥이자리의 성격 및 특징, 직업, 장단점 (별자리)

by 여름핸지 2024. 1. 20.

 

 

쌍둥이 자리는 5월 21일~6월 21에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영어로는 Gemini, '제머나이'라고 부릅니다. 쌍둥이 자리의 사람들이 타고난 성격, 기질 등을 알아봅시다.

 

 

1. 쌍둥이 자리가 타고난 기질은 무엇인가

쌍둥이자리는 쌍둥이가 서로 수다 떨듯이 다른 사람들과 생각, 정보 등을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쌍둥이 자리에게는 '의사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으며 혼자 있는 것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 최신 정보를 이야기하고 듣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친구들은 쌍둥이자리가 항상 새로운 이야기를 들고 나타나기 때문에 만나는 것이 즐거울 수 있습니다. 호기심이 많고 활발한 메신저인 쌍둥이자리들은 새로운 정보에 관심이 많으며 신문이나 잡지, 커뮤니티 등에서 읽은 뉴스들을 기억하고 있다가 기회만 있으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접하는 뉴스가 바뀔 때 마다 그 뉴스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나 견해도 수시로 계속 바뀌는 편입니다. 

 

 쌍둥이자리는 이런 새로운 것을 향한 흥미때문에 무엇이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곧 새로운 또다른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면 그 흥미로운 대상을 찾아 나서기때문에 한가지 일은 지속하는 일이 드뭅니다. 

 또한 쌍둥이자리들은 작고 간단한, 아기자기한 새로운 기계, 도구, 소품 등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쌍둥이자리의 보금자리, 책상서랍 등에는 새로운 신기한 물건들이 많습니다. 

 쌍둥이자리는 잠시도 멈추지않고 이곳에서 저곳으로 여기저기 움직이며, 일종의 게임처럼 즐거움을 찾아다닙니다. 이것을 재치라고 부를 수도 있고 변덕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는 무슨 일에서든 결정을 바로바로 쉽게 내리지 못하고, 어떻게 힘들게 결정을 내렸다 하더라도 그 결정에 끈기있게 매달려서 끝장을 보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쌍둥이자리는 '공기'의 기운이 강합니다. 그래서 공기처럼 가볍고 빠르게 여기저기 움직이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보 습득과 메신저처럼 말을 전달하는 것만 빠른 것이 아니라 발도 빠르고 몸동작도 민첩합니다. 또한 공기처럼 맑고 산뜻한 분위기도 가지고 있습니다. 쌍둥이 자리에게는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람들의 기분을 밝게 띄우는 자질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에게 말해줄 무언가 새로운 정보도 늘 가지고 있습니다. 

 

 

 

2. 쌍둥이자리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

쌍둥이자리는 낙천적이고 발랄하며 생기가 넘칩니다. 융통성이 있고 다재다능합니다. 재치가 있으며 말을 조리 있게 주변 사람들에게 잘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말에는 설득력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쌍둥이자리는 가끔 침착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긴장을 잘하기도 합니다. 쓸데없는 정보에 지나치게 관심이 많고 이런 쓸데없는 정보를 여기저기 전달하다보니 경솔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변덕스러워 파악하기 어려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3. 쌍둥이자리에게 알맞는 직업은 무엇인가

쌍둥이자리는 자리에 오래앉아 힘들여 공부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않습니다. 그러면서도 지적인 호기심과 욕구는 큰 편입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도 무척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복잡한 정보를 간략하게 분석하고 요약하는 것을 타고났으며 문제의 양면을 보는 능력도 뛰어납니다. 쌍둥이자리가 어떤 일이든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어려워하는 이유가 이 양면을 모두 볼 수 있는 능력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쌍둥이 자리는 글쓰기와 강연 등에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라디오, TV, 신문, 잡지 등 늘 새로운 정보와 소식을 다루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일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