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는 7월 22일~8월 23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영어로는 LEO 리오입니다. 사자자리들의 행동을 유발하는 주요 요인은 '직감'입니다. 상징동물이 수사자인 사자자리들의 타고난 모습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사자자리는 '불'의 기운이 강하다
사자자리는 불의 기운이 강한 별자리입니다. 그래서 활활 타오는 불같은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밝고 관대하며 충동적이고 맹렬하기도 합니다. 외향적이고 성질이 급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밝은 기운을 가지고 있는 낙천가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우울한 분위기에 오래 침식되어있지 않습니다.
사자자리는 창조적이고 열정적입니다. 흥미로우면서 자신만이 할 수 있는 독창적인 어떤 것을 만들어냈을 때 기분이 매우 좋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 모습에 감탄하고 주목해 준다면 더욱더 행복한 사자자리들입니다. 사자자리는 마음이 넓으며 통이 큰 편입니다. 그리고 사자의 모습처럼 강한 용기, 지배력, 강한 의지, 자신감, 리더십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자자리는 12별자리 중에서 가장 지배력과 창조력, 외향성이 강한 별자리입니다. 행동도 크고 화려하며,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당당함과 베짱이 있습니다. 이러한 타고난 성격으로 사자자리는 명령을 내리는 자리에 있을 때 더욱더 효과적으로 일을 잘 해낼 수 있습니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도 있어 아랫사람의 자발적인 충성을 이끌어낼 수 있는 힘도 가지고 있습니다.
2. 사자자리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사자자리는 항상 넓게, 크게 생각하고 대범하게 움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재미를 느끼지 못하거나 시시하다고 생각되면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왕처럼 사람들을 이끌고 리더가 되는 것을 좋아하며, 다른 사람들의 명령을 받는 것은 몹시 싫어합니다. 생각보다 섬세한 성격으로 사자자리에게는 연애와 사랑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사자자리들에게는 자기를 사랑해 주고 자신에게만 관심을 가져주는 상대가 많이 필요합니다.
사자자리는 긍정적인 분위기에 있을 때는 자신감있는 밝은 기운을 뿜어내어 주변을 활달하게 만들어주고 사람들에게 용기를 나누어 줍니다. 하지만 지나친 자기중심적인 사고와 자기 과시는 다른 사람들이 외면하고 혐오할 것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사자자리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인정해주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욕구불만에 가득 찬 사자처럼 흉포해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누군가가 마치 항복한 적처럼 다가온다면 관대하게 대할 것입니다. 일종의 보스 기질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3. 사자자리가 싫어하는 것은 무엇인가
사자자리는 지루하고 시시한 자질구레한 일을 싫어합니다. 타고난 지도자로인 사자자리는 자질구레한 잡스러운 일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할당하여 넘깁니다. 또한 자신의 인자하고 관대한 이미지가 훼손될 수 있는 상황을 싫어합니다. 예를 들어서 아랫사람들을 해고해야 하는 상황, 물건값을 흥정해야 하는 상황 등이 있습니다. 아마 이런 일이 발생할 경우 다른 사람에게 이 일을 맡기려고 할 것입니다. 사자자리는 자신에게만 관심을 주는 사람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누군가 자신을 무시했을 때나 자신이 이루어놓은 것을 다른 사람이 가로채어 칭찬받고 인정받는 상황에 매우 분노합니다. 사자자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며 사는 것을 자랑으로 여깁니다. 소중한 가족이나 친구, 배우자를 위해서는 모든 것을 다 줄 준비가 되어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미 지나간 것들에 너무 집착하여 지나치게 지키려고 하려다 보면 사자자리의 영적인 성장에 걸림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오만함, 남의 일에 지나치게 간섭하여 장악하려고 하는 것, 통이 크고 대범한 일을 좋아하다보니 일상의 작은 일을 소홀히 하는 것 등을 주의해야 합니다.
4. 사자자리 유명인은 누가 있을까
사자자리로 알려진 유명인은 세븐틴 에스쿱스, 에이핑크 정은지, 윤보미, NCT 마크, 배우 여진구, 유재석, 지드래곤 등이 있습니다.